본문 바로가기
1,2,3 - 하루/내일상 하트

잠실 롯데, 달착륙 50주년 기념 스누피 전시회

by on sunday 2020. 3. 20.
728x90
반응형

기간 : 2019.10.17 (목) ~ 2020.03.15(일)

 

장소 : 롯데뮤지엄

 

성인 15,000원

청소년 12,000원

어린이 9,000원

 

저번달에 성수동 뮤지엄 오브 컬러 전시회에 같이 갔던 친구들과

한달만에 잠실롯데에서 만났다!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어야되는걸 알지만

이미 예정된 약속이였고... 한동안 집에만 있었으니 마스크 잘끼고

이동할때마다 손씻고 손소독제 + 핸드크림+가글까지 세트로 권장하는 친구덕분에

청결하게 안다닐 수가 없었음)

 

내가 갔을때가 전시회 마지막 전날이여서 포스팅 올라갈때쯤은

이미 끝나고 도움은 안되겠지만 입장료 할인 꿀팁!

헐크아저씨와 앤해서웨이가 나오는 다크워터스 영화보고

영화티켓 보여주고 2,000원 할인받아서 스누피 전시회에 입장했다.

 

티켓보여주고 입장하면 보이는

우주비행사 파란조명아래 터널같은곳에서 만날 수 있는 스누피~

그리고 달 배경으로 사진이 많이 올라왔던 곳인데 나도 뒤돌아서 뒷모습으로 찍을걸 그랬다.. 

저 어색한 포즈 뭐람?!

 

 

슝슝 스누피가 타고다니는 보드~

귀여워서 전시회 마지막에 스누피 관련 상품매장에서

미니어처로 된 보드 팔지 않을까? 했는데 아쉽게도 없었다..

 

옆에 우주 행성들과 둥둥 떠있는

찰리브라운의 머리.. 어두운 곳에 저렇게 전시되어 있어서

실제로 볼 때는 우와~ 하는 느낌이였는데

사진으로 다시 보니 약간 무서운 느낌이다.

찰리 브라운 머리는 뭘로 만들었을까 플라스틱일까?

 

여기부터는 굉장히 다양한 모습을 한 스누피를 볼 수 있었는데

패션쇼 런웨이같은 공간에 각각의 컨셉별로 디자인되어진 스누피가 전시되어 있었다.

저번에 갔던 컬러 전시회에서도 느꼈지만

같은 조형물에 색만 다를뿐인데 정말 다르게 느껴졌다.

 

여기부터는 팝아트 같은 스누피 작품들이 많았던 구간이였다.

벽 한쪽 작은 모니터에 여러 작가들이 작업하는 모습이 순서대로 보여졌는데

정말 아무것도 없는 빈 도화지 대형버전 같은 하얀 벽에

작품을 완성해 나가는데 이런 큰 그림은 그려본 적도 없어서 혹시 실수하면 어떻게 하는걸까라는 생각도 들고

이런건 각 작가들마다 기간을 따로따로 주고 작업을 하는걸까

다같이 전시회 장소 오픈 기간 알려주고 알아서 스케쥴 관리해서 

한공간에 여러 작가들이 같이 작업하는건지 궁금했다...ㅎㅎㅎ

 

 

 

 

위에있는 작품은 멀리서 큰그림으로 볼때는

하나의 덩어리?!라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뭔가 하나로 보이던게, 가까이서 보면 그 안에

스누피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하나하나 다 보여서 신기한 매력이 있는것 같았다.

자꾸자꾸 사진을 확대해서 보게된다 ㅎㅎ

 

귀여운 뼈다귀 의자에 귀여운 스누피 발자국~

 

그리고 마지막 전시였던

스누피 인더 클럽?!ㅋㅋㅋㅋ

이건 누가 생각해 낸걸까..

세계 각국 의상입고 이런 힙한 공간에 있는 스누피라니 ㅋㅋㅋ

너무 귀여웠다

 

스누피 전시회 안녕~

이미 전시회가 끝나고 난 뒤에 올리는 글이여서 

못갔던 사람들 위한 포스팅 겸 내 일상기록!

 

스누피 전시회가 끝나고나서

스누피 상품 파는 곳에서 제일 고민 됐던

스누피 스티커랑 스누피 그립톡!!

 

결국 그립톡을 샀습니당

입장료가 있으면 할인이 되서 약 7,000원에 득템!

그립톡을 한번도 안써봐서 처음써봤는데

귀여움+편리함 1석 2조였다 ㅋㅋㅋ

 

 제일 가운데에 붙였는데 위치를 좀 아래쪽으로 붙힐걸 그랬다..

노트텐플러스 길이가 길어서 그립톡에 손가락을 끼우면 홈버튼까지 손까락이 잘 안닿는다ㅠㅠ

 

ㅋㅋ혹시 나중에 빠질까봐 

그립톡 사용설명서 찍고있으니까 손까락 출현해준 친구 땡큐~

 

스누피 전시회 끝!!

안녕 스누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