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 - 하루/먹부림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 생어거스틴

by on sunday 2020. 5. 2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올려보는 맛집 후기 ㅋㅋㅋ

찍어 놓은건 많은데 귀차니즘이 스멀스멀 생겨서 

나중에 올려야지 다음에 올려야지 하다보니 한달이 지나버린 상황...

이렇게 까지 귀차니즘이 극에 달하다니 ㅠㅠ

반성해야겠다.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안에 있는 식당들.

이렇게 많지만 항상 올때마다 왜 태국음식이 먹고싶어지는건지..

롯데 아울렛 올때마다 가는 생어거스틴 내 원픽이다 ㅋㅋ

 

광명에 있는 생어거스틴은 모든 메뉴가 있는게 아니라서

메뉴판이 다른지점이랑 조금 다르다.

그래도 인기많은 메뉴는 다 있으니까 아쉽거나 하는건 아닌데 그래도 뭔가 다 있었으면.. 하는 정도?ㅎ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뿌빳뽕거리하고 똠양꿍!!

 

진짜 맛있는데 체인점이 너무 적다 ㅠㅠㅠ

 

맨날먹어도 안질리고 맛있는 뿌빳뽕커리 - 29,000원

코코넛워터가 들어간다는데 그래서 인지 달달하고 맛있따.

물론 튀긴 꽃게가 들어가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긴한데,

우리나라 카레, 일본카레랑은 완전 다른맛이다.

 

사진 구도가 이상한건지 카레가 엄청 조금인것 같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적지않고

부족하면 소스 더 달라고 하면 추가로 한그릇 더 리필해준다!

 

그리고 똠양꿍( 17,000원)에 국수 추가(3,000원)!!

고수싫어하는데 미리 빼달라고 안했더니 똠양꿍에 고수가 둥둥~

얼른 건져내고 국수 넣어서 먹었다.

새콤달콤한 맛이여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는데

나는 왠만해서 안가려서 태국에서도 잘먹었고 여기서도 잘먹었다.

 

입맛 까다로운 동생은 태국에서 먹었던거랑 확실히 다르다고

여기서 먹는게 훨씬 본인 입맛에 맛는다고 함...

나는 미각이 까다롭지 않아서 그런가 그냥 뭐든 잘먹음 ^^ 

 

 

 

 

 

 

너무 맛있게 잘먹었던 날.... 또먹고 싶다 ㅠㅠ

 

그리고 그냥 시켜봤던 파인애플 볶음밥.

그냥 볶음밥 맛이였다 엄청 맛있고 그렇진 않음.

 

처음시켜본 느어 팟 남만 호이(29,000원)

소스가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맛은 아닌것 같아서

꼭 시켜먹어야 한다 뭐 그런것 없었다.

그래도 먹은땐 맛있게 먹음!! ㅋㅋ 

고기도 부드럽고 채소도 살아있어서 아삭아삭하게 잘먹었는데

뭔가 불고기 소스..?같은 맛이여서 달달했다.

 

그리고 배부르다면서 마지막 후식으로 시킨

뽀삐아텃(8,000원) 중국식 춘권같은데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좀 달라서 인지 전체적인 맛은 좀 다르게 느껴졌다,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음.

 

그리고 언제 같이 먹었던건지 기억은 안나는데 사진첩에 남아있는

마지막 생어거스틴 메뉴 ㅋㅋ

칠리농어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난다..

혹시나 칠리소스가 많이 배울까봐 그릇에 따로 달라고 부탁했다.

농어를 통째로 튀겨서 나왔는데

비늘 하나하나가 자꾸 보여서 살짝 징글...

얼릉 분해해서 살 발라먹어야한다 ㅠㅠ

한마리 굉장히 크다고 생각했는데 살이 부드러워서 인지..(?)

생각보다 엄청 빨리 다먹었다 ㅋㅋㅋ

 

최근에 자주가서 이것저것 먹었으니

당분간은 좀 다른곳을 찾아서 가봐야겠다 ㅋㅋㅋ

 

그래도 뿌빳뽕커리하고 똠양꿍은 생어거스틴이 최고 ㅠㅠ

제일맛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