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 - 하루/먹부림

구로디지털단지 - 옥상맥주

by on sunday 2020. 5. 2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 4명이 다같이 만난날 간 구로 디지털 단지 옥상맥주!

정말 몇달전... 한 3개월 전? 쯤에 가산디지털단지에서 태국음식 먹었는데(아련아련....)

오랜만에 다같이 만났더니 신났다 ㅋㅋㅋ

 

퇴근시간에 만나서 이른시간이 아니라 중간지점에서 만났는데

다들 늦게까지 집에갈수 있는 교통수단이 있어서 다행이였다.

 

가게 이름이 옥상맥주라서 자꾸 루프탑으로 생각하게 되는데

야외테라스 있어서 루프탑느낌이 나긴 했다 ㅋㅋ

그래도 실내가 좋아서 우리는 실내에서 마심~

 

옥상맥주시그니처 맥주인 옥상맥주하고 꿀맥주 먹었는데 둘다 맛있었다.

꿀맥주는 위에 꿀 뿌려주는데 살짝 달달한 정도 였다.

 

메뉴들은 진짜 많은데 조리하는 사람이 부족했던 건지

사람이 많아서 인지 주문하고 메뉴가 엄청 늦게 나와서 좀 기다렸었다.

안주를 주문하려면 다먹고 주문하지말고 중간쯤 먹었을때 부족한데 더시킬까?

생각들때 얼릉 시켜야지 딱 맞게 나오는정도였다 ㅋㅋ

 

입구 오른쪽에 위치한 야외테라스~

사람많고 분위기도 좋은데 흡연구역이여서 담배냄새가 좀 났다.

비흡연자는 실내 창가쪽 앉으면 딱이다.

 

옥삭 맥주!!!

맥주위에 살얼음 띄워서 시원하게 마실수 있었다.

바깥으로 지하철뷰 ㅋㅋ 여서 지하철 지나다는게 보였는데 사진상으로는 안찍혀서 아쉽 ㅠㅠ

그리고 맞은편에 찜찔방 보여서 다들 취하면 찜질방고?! 했는데

적당히 마시고 집에 갔땈ㅋㅋㅋㅋ

 

제일 먼저나왔떤 감튀..

감튀랑 치킨 같이 주문했는데 감튀 다먹을때까지 치킨 안나와서 

한참 기다렸따가 나오자마자 사진찍을 생각없이 그냥 먹어버렸는지 사진이 없다 ㅋㅋㅋ

 

그리고 언제먹어도 질리지도 않는 떡볶이.

떡볶이는 왜 안질릴까 왜 맨날 먹어도 맛있을까 ㅠㅠㅠ??

살찌는 1순위라는데 떡볶이 못잃어 ㅠㅠㅠ

 

그리고 마지막 초코 츄러스~~

츄러스 안에 초코필링이 들어가거나 겉에 초코코팅처럼 묻혀서 나오는줄 알았는데

그냥 츄러스에 찍어먹는 초코시럽이 나와서 찍어먹으면 됐다 ㅋㅋㅋ

 

오랜만에 넷이 만났는데 더 자주 만날수 있었음 좋겠땅 ㅠㅠ

이제 다들 같은 업종에서 일하게 돼서 공감대형성(?)이 잘되는것 같당

얼릉 다같이 열심히 공부하면 몇년 후엔 짬밥 높은 선배들이 되어있겠지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